연예
`연애의 참견2` 참견러들 환호 천생연분 커플 등장 "임자 만났네"
입력 2019-06-10 10: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참견러들을 푹 빠져들게 만드는 역대급 천생연분 커플이 나타난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43회에서는 입 센 참견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달달한 연애담이 공개, 안방극장에 또 한 번 뜨거운 참견 열기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여자를 만나는 것이 세상에서 제일 쉬웠다는 바람둥이 남자의 사연이 찾아온다.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듯 손쉽게 연애 상대를 갈아치우던 그가 어느 날 갑자기 진정한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180도 변한 순정남으로 다시 태어난 것.
이전까지 만났던 여자들과는 너무나도 다른 그녀의 남다른 매력에 그는 결혼까지 결심하며 영원한 사랑을 꿈꾸게 된다고. 쿨내 진동하던 바람둥이에서 여자친구에게 지극정성으로 변한 그의 모습에 참견러들은 감탄을 하며 완전 임자 만났다”라고 박수를 보낸다.

그러나 참견러들은 세상 달콤함을 다 끌어모은 것 같은 사연남의 행동과 사연 속 커플의 다정한 모습에 감탄을 하다가도 연참이 이럴 리가 없다”며 폭풍 의심 레이더를 가동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입꼬리가 올라갈 만큼 깨소금이 쏟아지는 이 천생연분 커플에게 어떤 위기가 닥치게 될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믿고 보는 연애 멘토 서장훈, 김숙, 한혜진, 곽정은, 주우재 마저도 홀린 달콤한 연애담은 내일(11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에서 만나볼 수 있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