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스트레이키즈·(여자)아이들, 신인상 수상 “응원 감사”
입력 2019-06-09 20:02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가수 부문 신인상 수상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그룹 스트레이 키즈와 (여자)아이들이 가수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가 개최됐다. 진행은 송해나, 스테파니, 김일중이 맡았다.

이날 신인상 가수 부문 트로피는 스트레이 키즈와 (여자)아이들의 품으로 돌아갔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초대만으로도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며 JYP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박진영 PD님에게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테이(팬덤명) 덕분에 뜻 깊은 신인상을 다시 받게 되어 기쁘다. 멀리서 혹은 가까이서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다다음 주 컴백을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여자)아이들은 이렇게 좋은 자리에서 신인상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늘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 우리를 응원해주는 네버랜드(팬덤명)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