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즈원, `쏘 큐리어스-`야야야` 반전 유닛 최초 공개
입력 2019-06-09 18:28 
제공|오프더레코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단독 콘서트를 통해 유닛 무대를 최초 공개했따.
아이즈원은 9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했다.
이날 아이즈원은 장원영 안유진 최예나 김채원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유닛의 '쏘 큐리어스'와, 권은비 이채연 김민주 강혜원 조유리 미야와키 사쿠라 유닛의 '야야야'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쏘 큐리어스'는 첫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귀엽게 담아낸 곡. '야야야'는 '언제 어디서든 멋진 못브을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공연은 당초 8, 9일 이틀간 열릴 예정이었으나 일반 예매가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함에 따라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고자 7일 추가 공연을 진행, 3일간 펼쳐졌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으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된 팀이다. 지난해 10월 '라비앙로즈'로 데뷔, 그 해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