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상조업계 정상’ 프리드라이프, 8일 NS홈쇼핑서 단독 특집 생방송 진행
입력 2019-06-08 10:00 
프리드라이프가 8일 NS홈쇼핑에서 단독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상조업계의 정상을 유지하는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8일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상조서비스 ‘프리드 450을 선보인다.

지난 방송에 이어 앵콜 특집으로 예정된 이번 방송은 주말인 8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NS 홈쇼핑 단독으로 진행된다.

배우 최수종을 모델로 한 ‘프리드 450은 합리적인 납입시스템을 이용해 소비자의 부담은 줄이고,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탑재한 종합 상조서비스 상품이다.

총 8명의 장례 전문 인력을 비롯해 추가금 없는 차량 서비스와 50여 가지 장례용품 및 제사상 서비스까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품목만을 모은 실속 있는 구성으로, 꼭 필요한 상조서비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상조서비스뿐만 아니라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도 장점이다.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드 450에 가입한 고객은 전국의 한화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총 100박 이용이 가능하며 휘닉스 파크, 설악 워터피아, 아쿠아 플라넷 등 한화리조트의 각종 부대시설을 우대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드라이프의 직영 장례식장인 쉴낙원 이용 시 빈소사용료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NS홈쇼핑 단독 혜택으로 모든 상담 고객에게 르젠 서큘레이터형 리모컨 선풍기를 제공하며, 가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1위 및 선수금 1위 업체로,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 8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한 바 있다. 제1금융권(신한은행, 우리은행, 수협은행) 지급보증을 확보하며 소비자 권익보호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