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어서와' 네덜란드 칠러들의 여행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편은 평균 시청률 4.2% (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주요 타깃 25-44세 여성 시청률 3.358%로 프로그램 리런칭 이후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광고주 선호 타깃 20~49세 여성 시청률은 3.24%로 동시간대 유료매체 채널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수도권 30대 여성 평균 시청률은 4.352%, 최고 시청률 5.086%를 기록해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전 채널 순위 1위의 기염을 토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일명 ‘칠러라 불리는 네덜란드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가 그려졌다. ‘칠러는 편안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뜻하는 단어로 이들은 여행 시작 전부터 느긋하고 천천히, 하지만 최대한 많이 보고 즐기고 싶다고 말하며 칠링 에너지를 보여준 바 있다.
독보적인 캐릭터를 자랑하는 칠러 고수들의 다음 여행기는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서와' 네덜란드 칠러들의 여행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편은 평균 시청률 4.2% (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주요 타깃 25-44세 여성 시청률 3.358%로 프로그램 리런칭 이후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광고주 선호 타깃 20~49세 여성 시청률은 3.24%로 동시간대 유료매체 채널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수도권 30대 여성 평균 시청률은 4.352%, 최고 시청률 5.086%를 기록해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전 채널 순위 1위의 기염을 토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일명 ‘칠러라 불리는 네덜란드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가 그려졌다. ‘칠러는 편안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뜻하는 단어로 이들은 여행 시작 전부터 느긋하고 천천히, 하지만 최대한 많이 보고 즐기고 싶다고 말하며 칠링 에너지를 보여준 바 있다.
독보적인 캐릭터를 자랑하는 칠러 고수들의 다음 여행기는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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