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정재X신민아 ‘보좌관’, 오늘(7일) 특별편성…현장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9-06-07 10:46 
이정재 신민아 ‘보좌관’ 사진=JTBC ‘보좌관’
배우 이정재와 신민아가 호흡을 맞춘 드라마 ‘보좌관 측이 배우 인터뷰를 공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에는 장성규의 진행으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등 ‘보좌관의 주역들이 직접 전하는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장성규의 ‘댓글 코멘트 코너에선 ‘보좌관과 관련된 기사와 SNS 등에 달린 댓글을 함께 살펴보며 장성규가 직접 예비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 코멘트를 전한다.

무엇보다 실제로 현직에 종사하고 있는 보좌관들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가 몰랐던 보좌관의 리얼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여기엔 보좌관 중 이정재 배우와 백만분의 일도 비슷한 사람은 없다”는 등의 리얼한 폭로와 드라마에 바라는 점까지 알차게 담겨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방송 전부터 이어지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첫 방송 일주일 전,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방송을 마련했다. MC 장성규의 유쾌한 진행으로 배우들이 직접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보좌관은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오는 14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