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키움증권, 6월 미·중 무역분쟁 속 대응전략 세미나
입력 2019-06-07 10:31 
키움증권이 6월 미·중 무역분쟁, 자원 무기화, 환율 전쟁 속 대응 전략을 안내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사진제공:키움증권]

키움증권은 6월 미·중 무역분쟁, 자원 무기화, 환율 전쟁 속 대응 전략을 안내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오는 15일 달러 황금알을 낳는 미국 배당주 세미나를 시작으로 24일에는 미국주식 Buy(매수)와 Bye(매도) 타이밍을 알려줄 차트매매 세미나, 25일에는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달러 황금알을 낳는 미국 배당주 세미나'는 네이버 미국주식 대표 카페 운영자인 장우석 US STOCK 대표가 진행한다. 달러 강세 속 꾸준히 연금처럼 달러를 배당 받을 수 있는 투자전략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 교육은 사전 접수한 250명에게 제공되며, 15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진행한다.
미국주식 Buy(매수)와 Bye(매도) 타이밍을 알려줄 차트매매 세미나는 24일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국내주식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는 차트매매 거래를 해외주식에도 접목시킬 수 있는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는 25일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 교육장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한다. 유동원 키움증권 글로벌 리서치팀장이 26년간의 애널리스트와 투자전략가 경력을 살려 G2의 미·중 무역분쟁 고래싸움 속 국내투자자들의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내용으로 강의를 구성할 예정이다.
모든 세미나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