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양심 갖고 살아”→게시글 삭제(종합)
입력 2019-06-07 09:35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사진=DB
가수 장재인 남태현 커플이 공개열애 2개월 만에 막을 내렸다. 장재인이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하며 충격을 안겼다.

장재인은 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태현이 여성 A씨와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태현은 A씨에게 나 장재인이랑 애매해”, 솔직히 얼마 전에도 누나가 나랑 있고 싶어 했잖아” 등 말을 하고 있다.

A씨는 해당 카카오톡 대화 캡처본을 장재인에게 보내며 그저께 저랑 같이 있었다. 저는 여자친구 있는 거 알았으면 절대 시작 안 했을 거고, 걔 말로는 오래전에 끝났고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 못 내게 하고 있다고 들었다. 전부 거짓말이었던 것 같다”고 알렸다.


장재인은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며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고 일침을 가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 후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프로필을 통해 내가 말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여성 피해자가 (이번 사건에 대해) 숨어있지 않아도 되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게재했다. 반면 남태현은 장재인의 폭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의 댓글을 차단한 상태다.

한편 장재인과 남태현은 지난 4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그들은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풋풋하게 사랑을 키워갔다. 열애 사실은 프로그램 방송 전부터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남태현 소속사와 장재인 소속사 측은 이날 MBN스타에 해당 논란과 관련 확인 중”이라고 답했다.

장재인 글 전문

1)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 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 남태현씨 그리고 특히나 남태현씨 팬들 저한테 악성 디엠 악플 좀 그만 보내요.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 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

2) @souththth +작업실에서 선약이라고 우겼어라고 얘기하라 한 거 저분이에요~
본인이 여기저기 약속하고 깐 거 자기 이미지 안 좋을까 봐 걱정하길래 제가 우긴 거로 하기로 했었습니다.

3) 작업실 멤버들, 단체방 나간 거 연락 끊긴 거 많이 미안하게 생각해요.

저분이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는 거 특히 작업실 단체방 연락하는 거로 너무 많이 화를 내서 제가 나가기로 한 거였어요. 제 메모에요, 다른 사람도 자기처럼 사는 줄 알았나 봅니다. 좋은 사람들과 멀어져 마음이 안 좋네요.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