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민해봤자 답은 너”…돌아온 보아, ‘피드백(ft.넉살)’ 외치다 [M+핫컴백]
입력 2019-06-04 18:00 
보아 컴백 사진=SM엔터테인먼트
영원한 ‘아시아의 별 가수 보아가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다. 통통 튀는 가사와 그의 매력이 조화롭게 어울려 여름 밤에 퍼져나간다.

보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피드백(Feedback)을 발매했다.

‘피드백은 펑키한 기타 연주와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신나는 분위기의 레트로 댄스 팝 곡이다. 래퍼 넉살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및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했다. 그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만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가 직접 참여한 만큼, 곡에서는 직설적이면서도 당찬 면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가사에서 나 오늘 딱 하루만큼은 좀 이기적일래 더는 가식 안 할래 / 숨기려고 애를 써봐도 아무 소용 없는데 자꾸 애를 써 왜 / 고민해 봤지만 답은 하나 너란 말이야 / 진지하게 물어볼게 나는 어떤 의미인 거야?”라고 말하며 상대에게 피드백을 요구한다.

이에 답을 주는 넉살의 파트도 매력적이다. 넉살은 Oh my god 너의 놀라움을 내게 줘 궁금해 / 너의 입속 나에 대한 feedback”라며 경쾌하면서도 섹시함을 보인다. 하이톤의 보아와 날카로운 넉살의 목소리는 함께 어울리며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듣는 이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