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인천 모텔서 여성 2명 강제추행 혐의 20대 체포
입력 2019-06-04 13:34  | 수정 2019-06-11 14:05

모텔에서 여성 2명을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유사강간 및 강제추행 혐의로 25살 A 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오늘 오전 3시 30분쯤 인천시 남동구 한 모텔에서 침대에 누워있던 여성 2명의 신체 특정 부위를 만지는 등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 여성은 A 씨가 자신들을 상대로 범행하고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촬영했다며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이들은 A 씨를 즉석만남으로 알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자택에 있던 A 씨를 붙잡아 인근 지구대로 임의동행해 조사를 벌였지만 A 씨는 휴대전화 사진 열람을 거부하고 혐의도 부인했습니다.

A 씨는 휴대전화를 지구대 인근 화단에 버렸다고 허위 진술하고 지구대를 찾아온 지인에게 휴대전화를 몰래 건네려고 시도하다 적발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A 씨가 도주하거나 증거를 인멸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A 씨를 긴급체포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A 씨의 휴대전화를 압수해 분석하는 한편 A 씨를 상대로 혐의를 추궁하고 있다"며 "정확한 경위는 조사가 모두 이뤄져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