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녕하세요` 신동엽, 고민주인공 요청 단호하게 거절한 까닭?
입력 2019-06-03 13: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안녕하세요 신동엽이 고민주인공의 요청을 단호하게 거절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남편의 욱하는 성격을 고쳐달라는 아내의 ‘욱하는 고민사연이 소개된다.
고민주인공에 따르면 남편은 사소한 일에도 자주 욱하는데다가 화내는 타이밍도 예측이 어려워 무방비 상태에서 훅 들어오기 때문에 더욱 당황스럽다고 하소연했다.
심지어 운전할 때 욱해서 고민주인공을 길에 내리게 하는가하면 부부동반 식사자리에서 밥그릇을 내던지고, 싸울 때면 이혼도 자주 언급한다고 밝혀 녹화현장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아직 결혼 4년 차 밖에 안됐다는 얘기에 출연진들은 20년차인 줄 알았다”며 더욱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남편은 아내가 욱이 더 심하다”며 상황을 급 반전시켰고 이후 사연이 진행되는 내내 옥신각신하는 현실 부부싸움을 가만히 지켜보던 강남은 두 분 다 욱하시는구나”라는 솔로몬식 팩트폭행으로 단번에 상황을 정리했다고.
이런 가운데 사연 말미 눈물을 흘리는 고민주인공의 요청에 신동엽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단호하게 거절하는 모습이 포착돼 평소 배려심 깊은 MC 신동엽마저 욱하게 된 까닭이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 대한 흥미를 증폭시키고 있다.
곽정은은 사연 초반부터 부부사이의 쌍방 분노조절장애의 핵심을 명확하게 집어내는 예리한 분석력을 발휘했고 이를 감탄의 눈빛으로 바라보던 강남은 진짜 말 잘한다. ‘안녕하세요 고정해”라고 추켜세웠다는 후문이어서 소문난 연애 카운슬러 곽정은의 맹활약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배려심 깊은 MC 신동엽을 욱하게 만든 사연은 오늘(3일) 오후 11시 10분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