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보검, 광고서 훈훈→유쾌·위트 있는 매력 발산
입력 2019-06-02 19:26 
박보검 사진=신한은행
배우 박보검의 은행 광고 영상이 화제다.

2일 신한은행은 지난 1일 새로운 광고모델 배우 박보검과 함께 만든 신규 광고 영상 ‘쏠쏠한 쏠루션, 신한 SOL편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에서 박보검은 금융생활과 관련해 난감한 상황에 처한 등장인물들 앞에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나타나 ‘쏠(SOL)을 이용한 솔루션을 보여준다.

배경음악으로 고 박영근 시인의 '솔아 푸른 솔아'와 안치환의 노래 '솔아 솔아 푸르른 솔아'로 모바일 뱅킹 앱의 쏠(SOL)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해당 광고에서 박보검은 지금까지의 훈훈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넘어 유쾌하고 위트있는 색다른 매력을 담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출연진뿐만 아니라 여러 스태프들까지도 챙기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 ‘착한 바이러스를 퍼뜨렸다는 후문이다.

배우 박보검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주연으로 출연했고 올해 초에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섬세하고 진실된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연기는 물론 노래,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크리에이터로서의 자질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대세 배우로 불리우면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