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태현, ‘불명’ 출연…극찬 부른 유니크한 매력적 보컬+독보적 퍼포먼스
입력 2019-06-01 20:33 
‘불후의명곡’ 남태현 사진=KBS2 ‘불후의명곡’ 캡처
가수 남태현이 독보적 퍼포먼스를 보였다.

남태현이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엘튼 존 편에 출연해 유니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최근 생애 첫 뮤지컬에 대한 소감으로 제 첫 작품이다 보니 적응하기 위해 제 파트가 없어도 연습에 나가고 했다. 뮤지컬이 제 무대를 꾸미는 데에도 엄청난 도움이 되고 있어 열심히 배우는 단계에 있다”고 밝혔고 이어 뮤지컬 대선배 김호영에게 조언을 얻었다.

세 번째 차례로 경연 무대에 오른 남태현은 엘튼 존의 ‘로켓 맨(Rocket Man)으로 뮤지컬 대선배 김호영과 대결하게 됐다. 사전 인터뷰를 통해 남태현은 엘튼 존의 이미지로 저는 ‘엘튼 존을 떠올리면 ‘귀엽다고 생각한다. 아이돌 같으면서 악동 같은 느낌이 드신다. 화려한 의상 같은 게 동심을 자극하는 이미지가 있다”며 평가했고 ‘로켓 맨에 대해 가사도 보고 이 곡을 연구하면서 동심이 다시 깨어나는 느낌을 받았다. 신비롭고 또 하나를 배웠다. 너무 좋고 명곡을 알게 돼서 영감을 얻었다. 너무 행운인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남태현은 이어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로켓 맨을 선보였다. 남태현은 몽환적인 사운드에 자신만의 유니크한 목소리, 독특한 율동을 더하며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동시에 록적인 편곡을 더한 사운드에 강렬한 매력을 표현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남태현의 노래를 들은 몽니 김신의는 남태현 씨는 록스타의 기운이 있다. 기타 사운드가 나올 때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다”며 칭찬했다. 남태현의 노래를 들은 김호영은 검색창에 ‘치명적이다라고 검색하면 남태현이 뜰 것 같다. 무대 옆에서 바라보며 너무 매력에 빠졌고 반할 것 같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