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진경♥크루셜스타 열애, 스페인·뉴욕 데이트 포착...`달콤 럽스타그램`
입력 2019-05-30 17: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모델 김진경(22)이 래퍼 크루셜스타(30, 박세윤)와 열애를 인정해 축하를 받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에 눈길이 쏠렸다.
김진경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3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열애 중이다. 교제를 시작한지는 1년이 좀 안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하며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지난달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캠페인 광고 촬영 중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김진경, 크루셜스타는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하게 열애를 암시했다. 특히 스페인에서 서로 찍어준 듯한 사진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두 사람은 파란색 대문 앞에 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밖에도 김진경, 크루셜스타는 같은 시간대에 뉴욕 현대 미술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뉴욕 여행, 스키장, 캠핌장 등 비슷한 시간 대에 같은 곳에서 데이트한 듯한 사진을 여러 번 게재해 ‘럽스타그램흔적들이 발견됐다.
특히 크루셜스타는 김진경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모든 사진에 ‘하트를 눌러 애정을 표시했다.
김진경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2016), SBS ‘정글의 법칙(2018), 드라마 ‘안단테(2017)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다음달 3일 첫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퍼퓸에 출연한다.
크루셜스타는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했다.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4 등에 출연했다. 힙합듀오 '긱스', 래퍼 헤이즈(28), 그레이(33), 기리보이(28)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작업했다. 아버지는 유명 서양화가 박항률 화백이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김진경, 크루셜스타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