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케아 코리아, 모든 매트리스 15% 할인 행사 실시
입력 2019-05-30 11:16 
이케아 코리아, 모든 매트리스 15% 할인 행사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1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이케아 광명점 및 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 등 모든 채널에서 실시한다. 할인은 스프링, 폼, 라텍스 매트리스 등 총 80여 개의 모든 기본 매트리스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영유아 및 어린이용 매트리스 제품군은 제외된다.
이케아는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품질의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매트리스 출시 전 철저한 품질관리 및 안전성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음이온 발생이나 라돈 검출의 원인인 모나자이트 등 안전성에 문제가 되는 성분도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정책 역시 이케아 매트리스의 강점이다. 구매 후 25년 내에 이상이 발견될 경우, 제품을 무상으로 수리 받거나 동일 제품 또는 유사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문제가 없더라도 매트리스 구매 후 90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며 반품 시 구매 제품에 상응하는 금액의 환불 카드를 제공해 다른 매트리스 제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최윤하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숙면의 중요성과 편안한 잠을 도와주는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며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이케아 매트리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더욱 편안한 잠과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케아 코리아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서 개개인의 수면 자세와 체형에 따른 제품을 제안하는 매트리스 및 침구 플래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는 폼, 라텍스, 스프링 등의 내장재와 더불어 사이즈, 강도에 따라 각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