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베리굿 팬덤 “다예 학교 폭력 논란, 상세한 입장 표명 촉구”(전문)
입력 2019-05-29 15:05 
베리굿 다예 학교 폭력 논란, 팬덤 입장 표명 촉구 사진=DB
그룹 베리굿 다예가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베리굿 팬덤이 입장 표명 촉구 성명문을 발표했다.

29일 오전 베리굿 팬덤은 디시인사이드 베리굿 갤러리를 통해 ‘입장 표명 촉구 성명문이 게재됐다.

베리굿 팬덤은 최근 오랜 기다림 끝에 컴백을 했기에 많은 기대감이 부풀었는데, 한 멤버의 논란이 불거져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입장 표명 촉구 성명문을 발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앞서 다예의 학교 폭력 논란이 불거지자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다예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라며 법적 강격 대응할 것임을 밝혔다.


이에 다예의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피해 주장한 최초의 글쓴이가 재반박하며, 졸업사진 인증과 함께 추가글을 게재한 바 있다.

팬덤은 그 이후에도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기에, 팬들 입장에서는 큰 우려를 하지 않을 수 없다”라며 베리굿 갤러리 일동은 이번 논란이 전혀 사실무근임을 굳게 믿고 있기 때문에, 베리굿 소속사 측에서 조금 더 구체적이고 상세한 입장을 표명해 여론을 잠재워 주시길 강력히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베리굿 팬덤 입장 표명 촉구 성명문 전문

아이돌 그룹 베리굿을 아끼고 사랑한 팬 커뮤니티 베리굿 갤러리는 2014년 베리굿이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지지하는 견고한 팬덤입니다.

최근 오랜 기다림 끝에 컴백을 했기에 많은 기대감이 부풀었는데, 한 멤버의 논란이 불거져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입장 표명 촉구 성명문을 발표하게 됩니다.

소속사는 앞서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명예훼손으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라고 강력한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도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기에, 팬들 입장에서는 큰 우려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베리굿은 데뷔 1주년을 맞이하면서 뜻깊은 날에 더욱 값진 시간을 보내자는 취지에 행사로 팬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 자리를 마련한 바 있습니다.

베리굿 멤버들은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각자 청소 구역과 역할을 맡아 열심히 청소를 했기에, 마치 보육원에 찾아온 천사 같은 마음을 느낄 수 있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멤버 개개인의 따뜻한 품성과 다정한 손길은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된 만큼, 당시 보육원에 함께 있던 아이들도 같은 심경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베리굿 갤러리 일동은 이번 논란이 전혀 사실무근임을 굳게 믿고 있기 때문에, 베리굿 소속사 측에서 조금 더 구체적이고 상세한 입장을 표명해 여론을 잠재워 주시길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