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나은, 하차 소감 “’한밤’ 식구들, 1년 6개월 동안 감사했습니다”
입력 2019-05-29 13: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한밤 하차 소감을 밝혔다.
이나은은 28일 에이프릴 공식 SNS에 그동안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라며 사진 두 장을 게재해 SBS 연예 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리포터 하차 소식을 알렸다.
이나은은 곁에 항상 좋은 선배님들 한밤 스태프들이 있어서 1년6개월 동안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매번 따뜻하게 챙겨주시는 한밤 가족분들 너무 감사했습니다”라며 함께한 스태프와 출연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또 우리 파인에플 한밤에서의 모습도 사랑해주셔서 고마워요. 열심히 하는 나은이가 될게요”라고 에이프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사진 속 이나은은 꽃다발과 함께 ‘한밤 MC 김구라, 박선영 아나운서와 웃고 있다. 이나은은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레이스 원피스를 입어 청순 미모를 자랑했다.
누리꾼들은 1년 6개월 동안 수고했어요”, 색다른 모습 볼 수 있어 좋았다”,많은 사람들에게 예쁨 받는 모습 보면서 나도 함께 기쁜 시간을 보냈다. 고생했어”, ”너무 예쁘다”, 나은이가 있어 빛나는 화요일이었다”, 앞으로 활동도 기대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했다.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에 이어 오는 6월8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고교급식왕'에 출연한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에이프릴 공식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