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취존생활’ 채정안, 인생 첫 SNS 라이브 방송 도전…본격 취미 찾기 [M+TV컷]
입력 2019-05-28 23:01 
‘취존생활’ 채정안 사진=JTBC
‘취존생활 배우 채정안이 인생 첫 SNS 라이브 방송에 도전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취미 유목민인 채정안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취미 찾기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채정안은 그동안 안 해본 취미가 없다. SNS에 올린 꽂꽂이 사진은 허세용이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친구들은 채정안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했지만, 결국 채정안은 마음에 드는 취미를 찾지 못하고 난관에 부딪혔다.


채정안은 더 많은 의견을 듣기 위해 팬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에 도전했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자,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을 보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하며 라이브 방송에 매력에 빠져들었다는 후문. 과연 채정안은 취향을 저격당한 취미를 찾을 수 있을까.

한편, 지난 방송에서 홀로 아픈 무릎을 테이핑하며 안쓰러움을 자아냈던 채정안은 이번 방송에서도 치료를 위해 재활원을 찾아간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정형돈은 지금 취미 활동할 때가 아니네”라며 팩트 폭력과 함께 건강부터 챙겼으면 좋겠어”라며 진심이 담긴 걱정으로 웃음을 안겼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