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주관사인 멀티캠퍼스는 이달부터 공군 장병들의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OPIc응시료와 어학 프로그램 수강료를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멀티캠퍼스는 공군본부에 ▲OPIc 평가 응시료 40% 할인 ▲공군 전용 OPIc 신청사이트 개설 ▲회화영어 학습법 특강 ▲어학 프로그램 수강료 할인 등을 협조하기로 했다.
지난 4월 공군 전용 OPIc 신청 사이트를 개설한 멀티캠퍼스는 이달부터 공군 장병의 OPIc 평가 응시비용을 40% 할인한다. 공군 장병은 소속을 증명할 수 있는 공무원증 혹은 신분확인 증명서를 지참하고 매주 주말 전국 120개 전국센터 중 원하는 지역이나 시간을 선택해 OPIc평가를 응시하면 된다.
멀티캠퍼스는 희망하는 공군부대에 회화영어 학습법 특강을 지원하는 한편 'EBS랑' 홈페이지내 어학 프로그램 수강료를 최대 40% 할인한다.
또한 공군본부와 함께 OPIc소개, 접수 방법, 모의고사, 취업정보 등을 담은 뉴스레터를 제작해 모든 공군부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미정 멀티캠퍼스 개발운영실장은 "이번 공군과의 협조로 영어 우수 인력을 다수 확보해 외국군과의 연합 합동작전 수행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멀티캠퍼스가 주관하는 OPIc은 국내외 1700여 기업·대학 등에서 신입채용과 인사고과, 교육평가, 인력선발 부문에서 활용하는 외국어 말하기 평가다. OPIc 취업 콘서트는 해마다 기업 및 기관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대상으로 취업동향과 각종 취업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