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MBN ‘전국민 일상 속 건강미 뽐내기’ 동영상 콘테스트...상금‧경품 총 500만원 6월2일까지
입력 2019-05-26 11:41  | 수정 2019-05-26 13:56
- '진정한 건강미' 담은 12초짜리 스마트폰 영상 찍어 인스타@unicon_kr 접수


MBN이 대한민국 최고의 건강미를 뽐낼 수 있는 건강미인과 건강미남을 찾는다.
1등 종합편성방송 MBN은 오는 6월 6~9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0회 MBN건강미 박람회를 통해 진정한 건강미의 의미를 찾기 위해 ‘일상 속 건강미 뽐내기 영상 콘테스트 를 6월 2일까지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진정한 건강미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끌어낼 수 있는 쇼트클립(12초 짜리 짧은 동영상)을 스마트폰으로 찍어 인스타(@unicon_kr)에 접수하면 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블로그 등 SNS에 해시태그(#MBN건강미박람회 #MBN건강미콘테스트 #MBN_유니콘 #unicon_kr)를 달아 올리면 된다.

현금은 물론 이디야커피 쿠폰, 바디용품, 체중계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이 쏟아진다.
MBN은 건강한 아름다움의 소중한 가치를 전국민에게 알리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국내 최대규모의 ‘MBN 건강미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박람회에는 병원, 헬스케어 업체, 뷰티케어 업체, 건강과 뷰티, 의료 전문가들이 참여해 건강상담은 물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낼 수 있는 다양한 강좌,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해는 ‘건강미 영상 콘테스트와 함께 체육진흥공단과 체력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건강미 영상 콘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회사에서, 학교에서, 헬스장에서, 내방에서, 공원에서 달리기, 댄스, 요가, 피트니스, 필라테스, 오르기까지 자신의 건강미를 뽐내기 위한 활동상 등을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제출하면 된다.
특히 운동, 건강, 아름다움 관련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들은 이미 갖고 있는 영상을 제출할 수도 있다.
MBN과 ‘건강미 뽐내기 영상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있는 스타트업 하이퍼씨(HyperC)는 마케팅·홍보영상 콘테스트 플랫폼 ‘유니콘(Unicon)을 운영하는 SNS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하이퍼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쇼트클립 콘테스트를 개최해 국민 누구든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돈을 벌고 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를 위한 ‘창작 놀이터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 MBN 영상미 뽐내기 콘테스트 참여방법
1. @unicon_kr 계정 팔로우
2. 자신의 일상 어디서든 건강을 위해 운동하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4개를 포함하여 업로드!
3. *필수 해시태그 : #MBN건강미박람회 #MBN건강미콘테스트 #MBN_유니콘 #unicon_kr
4. @unicon_kr 프로필에 링크된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기!

♢ 상금(현금)
1등(1명) : 100만원
2등(1명) : 50만원
3등(1명) : 20만원

♢ 상품(105명)
이디야커피 1만원 쿠폰 50명
엘지생활건강 5만원 바디용품 50명
윈마이 프리미엄 스마트 체중계 5명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