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한고은이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에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24일 한고은이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의 MC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히며 새로운 포맷의 예능인 만큼 배우의 열정과 각오가 남다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고은이 출연하는 ‘밥친구는 완벽한 한끼를 꿈꾸는 현대인들이 열광하고 있는 SNS스타들의 요리실력을 직접 보고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침샘을 폭파시키는 랜선 친구들을 만나서 스타를 위해 소중한 밥 한끼를 차려주고 ‘밥친구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상이몽2, ‘미쓰코리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요리 실력을 검증 받은 바 있는 한고은은 ‘밥친구를 통해 주부, 아내의 시각으로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는 식 재료, 요리도구 등 그들의 요리 노하우를 배우며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한고은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 동안 SNS 스타들에게 궁금했던 노하우를 직접 전수 받고, 맛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앞으로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고은을 비롯해 이상민, 서장훈이 출연하는 ‘밥친구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MC들의 케미와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푸드 인플루언서들의 요리 실력과 노하우가 공개될 것으로 보여져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고은이 출연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밥친구는 오는 6월 첫 방송 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