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듀이트리, `2019 중국 미용 박람회`서 대표 제품 대거 출품
입력 2019-05-23 14:23 
[사진제공 = 듀이트리]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열린 '2019 중국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4회차를 맞은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40개국 4000여개의 기업이 참여해 아시아 지역에서 진행하는 화장품 박람회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고 영향력 있는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참여한 듀이트리는 단독 부스를 통해 자사 대표 품목들을 대거 선보이며 세계 곳곳에서 전시장을 찾은 바이어와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정해인 마스크팩으로 잘 알려진 픽 앤 퀵 마스크를 비롯해 딥 마스크, 더 클린 랩 헬씨 폼, 더 클린 랩 AC DEW(에이씨 듀) 폼 ,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더 클린 랩 샴푸, 더 클린 랩 바디 클렌저 등 듀이트리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박람회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중국의 인플루언서 '왕홍'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을 개최, 중국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며 중국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