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는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우리 안의 편견을 바꾸는 것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GS칼텍스의 기업 철학 'I am your Energy'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애드쿠아는 GS칼텍스와 함께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계모에 대한 편견 바꾸기에 나선다. 동화에서 묘사되는 부정적인 계모 이미지가 편견의 한 요인이라는 점에 착안해 현실의 계모 이야기를 담은 마음이음 동화 3편을 제작, 아이들에게 보여준 후 인식 변화를 캠페인 영상에 담았다.
전훈철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GS칼텍스 'I am your Energy' 슬로건 아래 사회에 에너지가 될 수 있는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며 "당장 법이나 제도가 할 수 없는 세상의 움직임들을 광고를 통해 사회적 인식 변화의 출발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