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유X오반, ‘비가 오잖아’ MV 티저 공개‥‘에이틴’ 신승호 지원사격
입력 2019-05-14 08:01 
소유 오반 사진=로맨틱팩토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오반(OVAN)과 소유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14일 로맨틱팩토리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오반과 소유의 듀엣곡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이날 오후 6시 각 소속사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며 모델 겸 배우 신승호와 중국 배우 우첸이 뮤직비디오 남녀 주인공으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신승호와 우첸은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를 통해 슬프고도 매력적인 러브 스토리를 그려낸다. 여기에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더해져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방불케 할 예정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에 앞서 선공개된 사진에서는 신승호와 우첸이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비가 내리는 거리에서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뮤직비디오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한국과 중국에서 각각 주목을 받고 있는 신승호와 우첸의 뮤직비디오 지원사격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오반과 소유의 신곡 ‘비가 오잖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실력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다루는 진정한 뮤지션 오반과 흥행 보증 수표 ‘콜라보 여신 소유의 보컬에 더해질 신승호와 우첸의 감성적인 연기에 음악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반과 소유가 함께 만들어간 감성 듀엣곡 ‘비가 오잖아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 편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