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상진, ‘해치’ 주역 한 자리에 “원포에서 에피소드 대방출”[M+★SNS]
입력 2019-05-13 11:13 
한상진 해치 주역과 해치 특집 사진=한상진 인스타그램
배우 한상진이 드라마 ‘해치의 주역들을 자신의 유튜브로 초대했다.

한상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뜻 출연 결정해준 감독님과 배우들! 많은 분들의 출연 의사가 있어 스케줄을 두 번으로 나눠야할 정도로 목소리 컨디션과 건강 허락되는 한 조만간 다 모실게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제 캐스팅 비화와 밀풍군 캐스팅 비화 밝혀집니다!!! 궁금하실 거예요”라며 다음 주 한상진의 원포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작품이 끝나고도 함께 나눌 수 있고 얘기할 수 있고 추억을 공유하며 작은 사진 한 장의 울고 웃음이 참 행복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는 한상진이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한상진의 원포를 통해 ‘해치 특집을 기획해 드라마에서 활약한 감독과 배우들을 모은 것.


‘해치 특집에는 이용석 감독부터 배우 정문성, 안승균, 유정래 등이 함께 해 드라마 촬영 당시 에피소드들을 대방출했다. 특히 이용석 감독은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사극 연기의 원포인트 꿀팁을 공개했다.

한편, 이들이 출연한 유튜브 ‘한상진의 원포-어게인 해치 196일의 비화 편은 이번 주 말 유튜브 ‘한상진의 원포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