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MI NEWS’ 모모랜드, 아이돌계 ‘핵인싸’ 면모 대방출 예고
입력 2019-05-09 15:11 
‘TMI NEWS’ 모모랜드 사진=Mnet ‘TMI NEWS’
‘TMI NEWS 그룹 모모랜드가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대방출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흥부자 모모랜드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TMI와 함께 넘치는 끼를 선보인다.

이날 모모랜드 멤버 중 최고의 능력자를 뽑는 코너에서는 ‘말 빠르게 하기부터 ‘양 눈 윙크 ‘사물 모사 등 멤버들의 다양한 개인기가 공개된다. 말 빠르기 하기에 나선 모모랜드 혜빈은 발음이 부정확하다는 지적에 남들보다 혀가 두꺼워서 그렇다. 살이 찌면 혀부터 찐다”는 TMI까지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모모랜드 아인이 선보인 가위 따라하기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참신한 사물 모사로 멤버들은 물론 MC들까지 빵 터지게 만든다.


이어진 모모랜드 엔딩 요정 선발대회는 멤버들의 신선한 포즈와 다양한 표정으로 뜨거운 경쟁이 펼쳐진다. 과연 어떤 멤버가 엔딩 요정 타이틀을 차지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에 질 수 없다며 4명 MC 역시 최고의 엔딩 요정이 되기 위해 난리법석 무대를 보인다.

모모랜드와 MC들의 막무가내 홈쇼핑 판매 대결도 관전 포인트다. 인기 쇼 호스트 이민웅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기상천외한 물건들을 제시하는 상황에서 모모랜드는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MC들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판매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멤버들의 다양한 닮은꼴부터 MC들과의 치열한 노래 이어 부르기 대결까지 그야말로 모모랜드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TMI로 가득 채워질 전망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