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마트24, 다음달 한강서 `뷰직 페스티벌` 연다
입력 2019-05-03 10:00 
[사진 제공=이마트24]

이마트24는 다음달 1일 한강 예빛섬 야외무대에서 하이네켄 코리아가 수입하는 맥주 브랜드 에델바이스, 쓱페이(SSGPAY)와 손잡고 '뷰직 페스티벌'을 연다고 3일 밝혔다.
뷰직 페스티벌은 북(Book)과 뮤직(Music)을 결합한 명칭으로, 북콘서트와 음악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공연이다. 페스티벌에는 가수 김창완과 폴킴, 제이레빗, 김나영, 민서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20일까지 이마트24에서 에델바이스 또는 '맛 보장 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마트24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고 쓱페이로 결제해도 응모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550명에게 뷰직페스티벌 초대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무작위 추첨인 만큼 응모가 많을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안혜선 상무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책과 음악이라는 문화 코드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뷰직 페스티벌이라는 개념을 만들었다"며 "뷰직 페스티벌이 이마트24를 대표하는 문화 이벤트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