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박진아 아나운서의 이슈컷! #마돈나#식물원#이언주
입력 2019-05-03 09:35  | 수정 2019-05-03 10:20
이슈들을 사진으로 살펴보는 시간, 이슈 컷입니다.

첫 번째 이슈 태그는 [#마돈나]입니다. '팝의 여왕' 마돈나의 모습입니다. 현지시간으로 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가 열렸는데요. 이날 마돈나는 해적 콘셉트로 수많은 댄서와 함께 웅장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1958년생인 마돈나는 만 60세인데요. 누리꾼들 사이에선 "나이가 무색할 정도"라며 "역시 마돈나"라는 평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두 번째 이슈 태그는 [#식물원]입니다. 초록식물들로 가득한 온실 정원이 보입니다. 이곳은 식물원과 공원이 결합한 '국내 최초의 보타닉 공원'인데요. 보유 중인 식물은 3천100여 종에 이릅니다. 6개월간 임시 개방을 마치고, 그제(1일) 정식 개원했는데요. "도심에 위치해 시민들 접근이 쉽다"는 장점이 있지만, 관람객들 사이에선 "주차시설이 협소해 아쉽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마지막 이슈 태그는 [#이언주]입니다. 붉은색 옷을 입은 자유한국당 의원들 사이에 무소속 이언주 의원이 보입니다. 어제(2일) 오후 이 의원은 서울역 광장에서 열린 '4대강 보 해체 반대 대 정부 투쟁 제1차 범국민대회'에 참석했는데요. 지난달 23일 이 의원은 바른미래당 탈당 기자회견에서 한국당 입당과 관련한 기자의 질문에 "한국당을 입당한단 말을 제 입으로 한 적 없다", "다만 한국당이 변하고 언젠가는 통합돼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여운을 남긴 바 있습니다.

지금까지 박진아의 이슈 컷이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