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난티 코브, 야외 수영장 문 열어…할인 혜택 `풍성`
입력 2019-05-02 11:29 
[사진제공 : 아난티]

아난티 코브가 야외 수영장 운영을 시작하는 등 관련 프로모션을 일찌감치 선보인다.
2일 아난티 코브에 따르면 부산은 국내 다른 도시보다 여름을 일찍 맞이하는 도시인 점을 감아해 지난 1일부터 야외 인피니티 풀을 운영했다.
이와 관련해 아난티 코브는 100% 천연 온천수로 즐기는 온천욕과 광활한 바다를 조망하며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하우스를 만족스러운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워터 하우스 4시간 이용과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레스토랑 라 메르의 샐러드 런치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리프레시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중 이용객들을 위한 패키지로, 아난티 코브에서 투숙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5만2000원, 소인(6세 이상~13세 이하) 2만5000원이며, 해당 패키지는 아난티 코브 워터 하우스와 라 메르 프론트 데스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워터 하우스와 힐튼 부산 메인 인피니티 풀을 자주 이용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보다 풍성한 혜택을 주는 워터 하우스 바우처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다. 워터 하우스 성수기 요금 대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워터 하우스 바우처는 10회부터 60회 이용권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상품별로 각기 다른 할인율을 적용한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바우처를 구입하면 20회 바우처 상품부터 추가 바우처가 지급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고압산소캡슐 체험권 1매, 선착순 30명에게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쿠나 비치타월을 제공한다.
아난티 코브 워터 하우스는 약 2000평의 규모로 독보적인 인테리어와 구조로 기존 국내 워터 파크나 온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른 물놀이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워터 하우스 이용 고객은 다양한 풀과 노천탕, 그리고 인피니티 풀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