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선순환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오고 있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어제(29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5천명의 시민과 함께 '2019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2019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킴으로써 깨끗하고 건강한 도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연중 환경 캠페인입니다.
이는 일상에서 친환경 생활을 약속하는 5단계의 미션을 수행하고, 최종 5단계까지 모든 미션을 완료한 시민 5천명에게는 다회용컵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했습니다.
올해 캠페인에는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 서울시 최윤종 푸른도시국장, 자원순환사회연대 김미화 이사장 등이 참석해 환경 사랑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 김수형 기자 / onair@mbn.co.kr ]
'2019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킴으로써 깨끗하고 건강한 도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연중 환경 캠페인입니다.
이는 일상에서 친환경 생활을 약속하는 5단계의 미션을 수행하고, 최종 5단계까지 모든 미션을 완료한 시민 5천명에게는 다회용컵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했습니다.
올해 캠페인에는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 서울시 최윤종 푸른도시국장, 자원순환사회연대 김미화 이사장 등이 참석해 환경 사랑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 김수형 기자 / onair@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