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CJ대한통운, 초월초 학생 초청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 가져
입력 2019-04-29 14:38 
CJ대한통운 임직원들과 초월초 학생들이 '그리드워크' 이벤트에 참가해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모터스포츠를 통해 초월초 학생들의 꿈을 키워준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8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경기도 광주시 초월초등학교 학생들을 초청해 '초월초등학교와 함께하는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 광주시 초월초등학교 학생 40여명과 CJ대한통운 임직원 20여명 등 총 60여명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기장에는 모터스포츠를 처음 경험해보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버스를 타고 레이싱 트랙을 돌아보는 '달려요 버스'를 시작으로, 레이싱에 사용되는 경주용 차량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그리드워크'에 참여하는 등 색다른 경험을 했다. 뿐만 아니라 팬사인회를 통해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선수들로부터 직접 사인도 받고 사진도 찍으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학생들은 CJ대한통운과 KARA(대한자동차경주협회)가 함께 준비한 교통안전캠페인에 참여했다. 전문강사의 교육을 듣고 재미있는 퀴즈를 맞히는 등 교통안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모두 함께 관중석에 앉아 챔피언십의 최상위 종목중 하나인 GT클래스 경주를 관람하며 팬사인회 때 직접 만난 선수들을 응원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학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모터스포츠문화를 경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CJ대한통운은 아동들의 꿈을 키우기 위해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