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베이코리아 하계 인턴, 5월 19일까지 모집
입력 2019-04-29 11:11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4월 29일부터 5월 19일까지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2019 하계 인턴 채용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서류전형에서 사진, 학력, 성별과 나이 등에 대한 정보는 가리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한다. 자기소개서와 공모전, 관련 활동과 직무 경험 등을 위주로 적합성을 심사해 선발한다.
모집 부문은 기획, 사업개발, 마케팅, 디자인, 개발, CS, 커뮤니케이션, 인사 등이다. 각 부문마다 1명~5명 씩 채용한다. 선발된 인턴은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8주간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근무하며 직무 경험과 기업 문화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올해는 특별히 하계 인턴십 채용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주요 모집 직무에 대해 직접 문의할 수 있는 라이브 온라인 설명회도 진행된다. 5월 13일 오후로 예정된 온라인 설명회는 이베이코리아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인턴 모집군의 현직자들이 전하는 생생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시간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대학교 1학년~4학년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5월 말 서류합격자 발표 후 엔지니어 직무에 한해 온라인 코딩테스트가 진행된다. 6월 초 면접 전형을 거쳐 6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6월 초 면접 전형은 그룹별로 역량, 프레젠테이션, 조직 문화 적합성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지원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이커머스 산업에 대한 관심과 직무 이해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베이코리아 김은옥 인사부문장은 "이번 하계 인턴십은 이커머스 산업 실무와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직군에서 지원자를 모집하는 만큼 열정 있는 많은 대학생들의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