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겟잇뷰티 2019’ 장윤정 조이, 회 거듭할수록 케미 폭발하는 `뷰자매`
입력 2019-04-26 20:40 
‘겟잇뷰티 2019’ 장윤정 조이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겟잇뷰티 2019 장윤주와 레드벨벳 조이가 끼쟁이 뷰자매의 케미를 폭발시킨다.

26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10회 뷰라벨에서는 전국민 홈케어 필수템인 보습용 시트 마스크팩 검증에 나선다.

조이가 학창시절 실제로 사용했던 추억템부터 미국과 중국을 뒤흔든 제품, 미세전류 마스크팩까지 30개의 추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제품력까지 갖춘 최강 촉촉 시트 마스크팩이 공개된다. 겉보습&속보습&경피 수분 손실량까지 종합 보습력을 깐깐하게 따진 가운데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대활약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피부결 개선율로 진검승부를 벌이게 될 2018 뷰라벨 제품과의 타이틀 매치도 관심을 모은다.

특히 할리우드 배우는 물론 전세계를 주름잡은 K-뷰티의 일등공신 아이템인 한국 시트 마스크팩의 활약에 스튜디오는애국심에 불타올랐다는 후문. 크루 추천템 역시 모두 한국 제품인 가운데 어떤 결과가 공개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신상임당에서는시간을 단축하면서 트렌드까지 섭렵할 수 있는 원픽트윈템 리뷰가 전해진다. 프렌치 시크 브랜드의 점프슈트와 수분명가 브랜드의 세럼 크림을만나볼 수 있다. 직접 점프슈트를 착용한 모델 아이린은 온 몸으로 편안함을 느끼며 톱모델다운 자유분방함(?)을 표현했다고.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이 준비한 피부 고민 상담소에서는 신상임당 크루들의 피부 고민과 함께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꿀팁이 대방출된다.

특히 회를 거듭할수록 끼쟁이 뷰자매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의 케미도 더해가 재미를 높인다. 흥이라면 어디서도 빠지지 않는 장윤주와, 장윤주 못지 않은 매력 덩어리 조이가 찰떡 케미 호흡을 선보인다. 또한 섹시한 의상으로 화보 촬영인 듯 강렬한 포즈를 취한 조이와 이날따라 조신한 옷차림의 장윤주는 극과 극 스타일링으로 오프닝부터 큰 웃음을 안겼다고. 조이는 웃는 얼굴로 언니들을 제압하는 팩트 폭격을 하며 뷰라벨의 숨은 독설가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라라리뷰에서는스페셜 뷰티 멘토로 뷰티계 20년 경력의 뷰티에디터 백지수와 솔직함으로 사랑받고 있는 미용만화 작가 된다가 출연해 뷰티 멘토들의 인생템을 공개한다. 백지수가 13년째 사용중인 에센스부터 아이라이너, 틴트, 이너뷰티템 등 실제 후기가 뒷받침된 그야말로 인생템이 등장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