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효성프리미어모터스, `하이파이브 서비스`로 고객만족↑
입력 2019-04-26 15:23 
[사진 제공 =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사인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나섰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고객에게 5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파이브(HI FIVE) 서비스'를 진행중이라고 26일 밝혔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이용 고객들은 센터 이용 금액의 2%를 마일리지로 적립받는다. 사고 발생으로 차량을 입고하면 교통비도 제공받는다. 차량 상태에 따른 정확한 점검을 제공하는 차량 관리 서비스도 받는다. 또 차량 유지 및 소모품 서비스 쿠폰북을 제공받는다.
하이파이브 서비스에는 고객 초청 이벤트도 포함됐다. 26일에는 VIP 고객 120명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영화 관람과 식사 제공 행사가 열렸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