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톱댄서 류재준+오스피셔스, CNA와 에이전시 계약...K댄스 열풍 이끈다
입력 2019-04-25 17:2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톱 댄서 류재준과 그가 이끄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가 CNA와 에이전시 계약을 맺고 K댄스를 알린다.
25일 유명 에이전시 CNA는 톱 댄서 류재준을 비롯해 그가 리더로 있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와 에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류재준이 이끄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는 방탄소년단, 엑소 등 국내 유명 아이돌 그룹의 댄서로 활동하며 춤 실력과 명성을 인정 받았다. CNA와 에이전시 계약으로 본격적인 연예 활동에 나선다.
앞으로 CNA는 K팝 열풍 속에 해외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는 ‘K댄스(K-Dance)' 열풍에 주목하고, 톱 댄서 류재준과 이와 관련된 콘텐츠 개발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류재준과 CNA는 특히 공연, 강연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K댄스 콘텐츠의 해외 전파 및 확산에 앞장선다는 그림.
류재준은 그간 SM, JYP, 플레디스 등 국내 유명 기획사의 안무를 맡았으며 현재 댄스 팀 오스피셔스를 이끌고 있다. K팝 대표 그굽 엑소의 ‘EXO PLANET #4-The EℓyXiOn 투어,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투어의 메인 댄서로 활약했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