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녕하세요’ 나르샤→잔나비, 비주얼 예능러 총출동 [M+TV컷]
입력 2019-04-20 19:37 
‘안녕하세요’ 나르샤 잔나비 유재환 엔플라잉 게스트 출연 사진=KBS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가수 나르샤, 잔나비 최정훈, 유재환, 엔플라잉 유회승과 김재현이 출격한다.

오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나르샤, 최정훈, 유재환, 유회승과 김재현이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나르샤는 결혼 후에도 미모면 미모, 입담이면 입담까지 변함없는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자신도 팬이라고 밝힌 특별한 게스트를 위해 오랜만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히트곡 ‘아브라카다브라 댄스까지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이에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은 제가 처음 작곡을 시작했을 때부터 최고의 아티스트”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를 꼽으며 나르샤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후 끝없이 이어지는 칭찬세례에 나르샤도 저분 언변이 장난아니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요즘 핫한 레트로 뮤직과 훈훈한 비주얼로 음악계와 예능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잔나비 최정훈도 화려한 입담을 자랑한다. 여기에 ‘옥탑방 역주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엔플라잉 김재현과 유회승의 봄에 딱 맞는 신곡 무대까지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