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4종 출시
입력 2019-04-16 13:52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4종 [사진제공 = 클라뷰]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피부 보호와 스킨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선 제품 'UV 프로텍션 라인'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은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선에센스, 선크림, 선젤, 선 쿠션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들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과 잡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해양심층수와 해양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UV 프로텍션 리바이탈 선 에센스는 자외선 차단과 에센스, 크림이 하나로 구성된 '3 in 1' 선 에센스이며,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은 쿨링감을 주는 산뜻한 선 쿠션이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신제품 UV 프로텍션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멀티 선 케어 라인"이라고 소개했다.
신제품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시코르(대구, 부산 지역), 라코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클라뷰는 이번 'UV 프로텍션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4월 말까지 해당 제품을 각각 30% 할인판매한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