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정현·하림·헨리·수현, ‘비긴어게인3’서 뭉친다…7월 첫 방송(공식입장)
입력 2019-04-16 11:04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 ‘비긴어게인3’ 사진=JTBC
가수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이 ‘비긴어게인3로 돌아온다.

16일 JTBC 측은 오는 7월 첫 방송 되는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이 ‘비긴어게인3에 출연한다”며 메이트 임헌일과 김필이 새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뮤지션들이 펼치는 고품격 음악 향연이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감동을 선물하며 ‘힐링 음악 예능이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돌아오는 ‘비긴어게인3 역시 새로운 감동을 그려낸다. 이전 시즌에서 내로라하는 정상급 뮤지션들이 해외 버스킹을 통해 초심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냈다면, 이번 시즌에서는 뮤지션들이 낯선 곳에서 함께 음악을 만들어 나가는 가치에 초점을 맞춘다.


출연진 라인업 역시 ‘역대급이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팀의 뮤지션들이 각각 다른 장소, 다른 환경에서 버스킹을 선보인다. 우선, 지난 시즌에서 최고의 화합을 보여주며 방송 후에도 재결합 요청이 쏟아졌던 ‘패밀리 밴드의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이 다시 한 번 뭉친다.

여기에 메이트의 기타리스트이자 ‘뮤지션들이 인정하는 뮤지션 임헌일, 그리고 여심을 저격하는 ‘꿀 보이스의 주인공 김필이 새롭게 합류한다. 새 식구를 맞이한 ‘패밀리밴드는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음악적 호흡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JTBC ‘비긴어게인3 패밀리밴드의 깜짝 버스킹 현장은 오는 18일 오후 JTB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중계된다.

MBN스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