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덕철 덕인, 오늘(12일) 뮤지컬 무대 첫 도전…‘디바’ 첫 공연
입력 2019-04-12 16:09 
장덕철 덕인 사진 = 리메즈엔터테인먼트
실력파 가수 장덕철의 리드보컬 덕인이 뮤지컬 '디바' 첫 무대에 오른다.

장덕철 덕인은 12일 오후 8시 서울 종로구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디바'에 출연, 뮤지컬 무대에 첫 도전한다.

뮤지컬 '디바'는 가수의 꿈을 위해 외국에서 유학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유가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머물게 된 낯선 시골 마을에서 가수가 꿈인 아줌마 말숙을 우연히 만나 함께 가수의 꿈을 이뤄가는 좌충우돌 도전기를 그리는 작품.

극 중 덕인은 순박하고 귀여운, 전형적인 농촌 총각 이칠복 역을 맡았다. 이 외에도 초대 가수 코러스 오디션 참가자 등 멀티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덕인은 '디바'를 통해 뮤지컬에 첫 도전하게 됐다. 장덕철로 활동하며 이미 명품 보컬로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뮤지컬 무대에서 보여줄 덕인의 가창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 가수로 보여줬던 매력과는 또 다른, 뮤지컬 배우 덕인의 매력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덕인은 2015년 장덕철 싱글 앨범 '그때, 우리로'로 데뷔했다. 장덕철은 멤버들의 훌륭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동시에 데뷔곡이 역주행 신화를 불러일으키며 주목받았다.

한편, 덕인이 출연하는 뮤지컬 '디바'는 12일부터 6월 19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