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선미, 오늘(11일) ‘엠카’서 ‘누아르’ 첫 무대+미공개 곡 공개
입력 2019-04-11 15:42 
선미 ‘누아르’ 첫 무대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선미가 Mnet '엠카운트다운'의 '스튜디오 엠' 스테이지에 오른다.

11일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선미가 새롭게 개편된 Mnet ‘엠카운트다운의 ‘스튜디오 엠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날 선미는 ‘스튜디오 엠에서 지난달 발매된 ‘누아르 (Noir)의 첫 무대와 함께 월드투어에서 선보이고 있는 미발표곡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선미의 신곡 ‘누아르 (Noir)는 발매 이후 공식적인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보인 바 있어 이번 무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17년 8월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 ‘가시나를 발매해 흥행에 성공했으며, 2018년 1월 싱글 ‘주인공으로 실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이 모든 음악 차트의 실시간/일간/주간/차트를 모두 휩쓰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선미는 첫 월드 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의 첫 지역으로 지난 2월 24일 성황리에 개최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1차 오픈한 뉴욕, LA, 토론토, 캘거리 등 북미 4개 도시의 티켓을 매진시켰다.

MBN스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