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애경산업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8년만에 홈쇼핑 재진출
입력 2019-04-11 13:32  | 수정 2019-04-11 17:17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8년만에 홈쇼핑에 재진출한다. 오는 13일 오후 2시 15분 GS홈쇼핑에서신제품 '코어 핏 파운데이션'을 선보이며 방송에 나설 예정이다. 루나는 지난 2006년 9월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루나'로 홈쇼핑에 진출한 뒤 2011년까지 홈쇼핑 사업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그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 다시 진출해 판로를 확대한다는 목표다.
이번에 출시한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파운데이션 중앙에 벚꽃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를 코어 형태의 핑크색 '톤업 베이스'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의 핵심 성분인 톤업 베이스는 벚꽃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가 55% 포함돼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며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준다. 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으며 피지흡착 성분을 함유해 번들거림을 방지한다.
이번 론칭 방송에는 루나의 모델인 배우 오윤아가 직접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루나는 향후 오윤아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루나는 보다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홈쇼핑에 진출하게 됐다"며 "코어 핏 파운데이션은 루나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 세트는 코어 핏 파운데이션 본품 5개, 루나 프로 커브드 브러쉬 1개, 루나 페이스 메이커 1개, 루나 루즈 더 레드 립스틱 1개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방송 전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미리 주문할 수도 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