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대구 연경지구 관문형 상업시설 ‘태왕아너스스퀘어’ 분양
입력 2019-04-11 11:26 
태왕아너스스퀘어 조감도 [태광이앤씨]
메이드디앤씨(시행)은 대구의 마지막 택지개발지구인 연경지구에서 ‘연경 태왕아너스 스퀘어 상가를 분양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연경자구 B7-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연경지구 내 8000여세대, 2만여명의 풍부한 수요를 배후수요로 갖춘 데다 동서변동, 이시아폴리스, 지묘동 내 1만5000여 상주인구와 팔공산 방면 유동인구까지 더해지만 잠재고객은 더욱 풍부해진다. 동화천로 6차선 확장, 봉무~연경 신설도로, 4차순환도로(예정)을 통해 대구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시공은 태왕이앤씨가 맡았다.
지구 내에서 유일하게 대로변 사거리코너에 입지한 점도 장점이다. 대로변 사거리코너에 위치한 상가는 접근성과 가시성이 좋아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하다. 이로 인해 불황에도 비교적 큰 타격을 받지 않고 공실률도 낮아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연경 태왕아너스 스퀘어는 전망과 채광, 커튼월 통유리로 자연스러운 외관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 빠르고 편리한 자주식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3대의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병원 입지에 좋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최상층에는 여유와 공간활용성을 높인 테라스 설계를 도입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