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래퍼 coogie, 새 싱글 ‘훌리건스’ 발매…4개월 만 화려한 귀환
입력 2019-04-10 11:51 
쿠기(Coogie) 새 싱글 발매 사진=밀리언마켓
신예 래퍼 쿠기(Coogie)가 악동으로 변신했다.

10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쿠기의 새 디지털 싱글 ‘HOOLIGANS(훌리건스)(Feat. BILL STAX)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뿌연 연기로 가득 찬 어두운 지하실에 경광등이 울리고 있다. 오토바이 앞에 무심한 듯 앉아있는 쿠기와 BILL STAX(빌스택스)의 모습이 돋보인다.

이어 전체적으로 강렬한 색감과 실험적인 영상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는 악동으로 분한 쿠기의 한층 더 반항적인 음악 색깔을 엿볼 수 있다.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쿠기의 새 디지털 싱글은 타이틀곡 ‘HOOLIGANS(Feat. BILL STAX)와 ‘TITLE 총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밀리언마켓 힙합 레이블 ATM의 수장 BILL STAX는 타이틀곡의 피처링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해 정식 데뷔한 쿠기는 9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한 뒤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각종 페스티벌 참석 및 유명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쿠기는 최근 데뷔 첫 드라마 OST 도전에 이어 Mnet ‘고등래퍼3 객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쿠기의 새 디지털 싱글 ‘HOOLIGANS(Feat. BILL STAX)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