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시우민 “5월 7일 입대, 빠른 시일 내 팬들과 자리 만들 것”(전문)
입력 2019-04-09 16: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엑소 시우민이 군 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시우민은 9일 엑소 팬클럽 공식 사이트에 꽃도 보이고 날씨도 따뜻해지고 또 어제는 EXO 데뷔 7주년. 아주 좋은 시기에 EXO가 탄생한 것 같아서 모든 분들과 모든 것들에 감사를 느낀다”라고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
이어 오늘은 여러분들께 먼저 전하고 싶은 중요한 말이 있어서 글을 쓰고 있다. 국방의 의무! 5월 7일 저 군대 갑니다!”라며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이 말을 직접 이야기하기 위해 우리들만의 자리를 빠른 시일 내에 마련하려고 한다. 곧 첸백시콘서트가 있는데 무사히 잘 마치고 돌아갈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밝혔다.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공식 자료를 통해 시우민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본인이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고 있는 만큼,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고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시우민 입대 소감 전문
EXO-L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우민입니다!
요즘 꽃들이 예쁘게 피고 있는데 꽃구경은 하셨나요?
꽃도 보이고 날씨도 따뜻해지고 또 어제는 EXO 데뷔7주년!!
아주 좋은 시기에 EXO가 탄생한거 같아서 모든 분들과 모든 것들에 감사를 느낍니다
다시한번 축하해 멤버들->.
사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먼저 전하고 싶은 중요한 말이 있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국방의 의무! 5월 7일 저 군대갑니다!!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라는 이 말을 직접 이야기 하기 위해 우리들만의 자리를 빠른 시일 내에 마련하려고 합니다. 곧 첸백시콘서트가 있는데 무사히 잘 마치고 돌아갈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저도 여러분들도 열심히 달려보아요!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