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여성 고객 위한 특별한 파티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19-04-02 16:19 
[사진제공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3인 투숙 가능한 비즈니스 와이드 트윈룸 또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프리미엄 파티 용품 편집숍 다노앤친의 파티 셀프 키트가 제공된다. 또 즐거운 추억을 그 자리에서 바로 남길 수 있는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1300'과 사진 인화지와 함께 카나페, 신선한 과일,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파티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룸 서비스로 제공된다.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는 호텔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가 적용되며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팩 10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옵션으로 클럽 라운지 혜택을 선택할 경우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입장, 여성 고객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인 기준 23만 원부터 시작된다. 듀플렉스 스위트룸 선택 시 1인 추가 요금 5만 원을 내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