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가 윈저의 저도주 브랜드 W 시그니처가 국내 스크린골프 업체 골프존의 2019 오픈투어 대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다각적인 공동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메인 스폰서로 골프존과 함께 총 시상 규모 2억원 상당의 ‘2019 윈저 W 시그니처 오픈투어 대회를 개최합니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프로와 아마추어 구분없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총 15차에 걸쳐 실시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디아지오코리아는 메인 스폰서로 골프존과 함께 총 시상 규모 2억원 상당의 ‘2019 윈저 W 시그니처 오픈투어 대회를 개최합니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프로와 아마추어 구분없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총 15차에 걸쳐 실시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