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하나 마약 의혹, SNS 활동 여전…온라인 쇼핑몰 `김치` 홍보
입력 2019-04-01 16:3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남양유업 창업주인 외손녀이자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인 황하나가 마약 투약 의혹을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황하나는 의혹에 개의치 않고 SNS 활동을 하는 모습이다.
1일 일요시사는 지난 2016년 대학생 조모 씨가 필로폰을 투약, 매수, 매도한 혐의 등으로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 받았다며 황하나가 이에 연루됐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판결문에도 황하나가 조씨와 함께 투약한 정황과 유통한 정황이 드러났으나 조씨 측 변호사는 황하나가 이 사건으로 조사조차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고 덧붙였다.

황하나는 자신을 둘러싼 마약 의혹이 불거진 뒤 여느 때와 다름 없는 모습. SNS에서 자신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홍보를 이어갔다. 황하나는 이날 논란이 불거진 후에도 "좋은 김치를 찾아 오랜 시간을 보냈다"며 "만족한 김치를 드디어 찾았다"고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김치를 홍보하는 글을 올렸다.
황하나는 박유천 전 여자친구이자 국내 대표 유업체 창업주의 외손녀로 대중에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17년 결혼을 약속했지만, 돌연 결혼을 연기했고, 지난해 5월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황하나는 지난달 SNS를 통해 "오랫동안 참았는데 그의 비겁하고 찌질함에 터지고 말았다. 그의 회사와 가족들은 머리를 맞대고 절 가해자로 만들어야한다며 더러운 작전을 짜고 있다는 메세지를 받았다"면서 "나도 실수한 부분이 물론 있지만 넌 너무 많지? 성매매 동물 학대 여자 폭행 사기 기타 등등"이라며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황하나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