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애의 참견2` 김숙, 이성파 한혜진-주우재와 갈라서다?
입력 2019-04-01 11:0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김숙이 한혜진, 주우재와 갈라섰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3회에서는 입 센 참견러들을 공포에 몰아넣은 충격적인 결혼 사연이 안방극장까지 혼돈에 빠트릴 예정이다.
2일 방송에서는 멀고도 험난했던 짝사랑 끝에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된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1년 동안이나 절절하게 좋아했지만, 자신의 마음을 몰라 주는 직장 선배에게 애를 끓이던 사연녀는 그와 친해지기 위해 갖은 궁리를 하던 중 일생일대의 실수를 저질렀다고.
그녀의 간절한 마음이 통한 것인지 갖은 우여곡절 끝에 결국 그와 맺어지게 되었지만 지난 날의 실수가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며 두 사람을 괴롭힌다. 심지어 결혼을 약속한 두 사람 앞에 또 한 명의 신부가 나타나 스튜디오를 혼돈과 공포에 빠트린다고 해 수 많은 안방 참견러들의 궁금지수를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참견러들은 각자 분분한 의견을 내놓으며 이 사랑의 지속 가능성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친다. 특히 김숙은 사연녀의 안타까운 상황에 이입해 너무 아픈 사랑이다”라며 탄식을 금치 못한다.
그러나 한혜진은 이건 안될 것 같다”며 사연 속 고민에 대한 결론을 단칼에 내며 냉정한 태도를 보이는가 하면 주우재 역시 그냥 끝난 것 아니냐”며 이성적인 태도로 단호함을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참견러들의 흥미진진한 대립을 이끌어 낸 기상천외한 사연으로 시청자들의 가슴 속 로맨스를 파괴할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는 2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