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스맨:다크피닉스` 시리즈 피날레 6월 개봉
입력 2019-04-01 10: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엑스맨'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6월 관객들과 만난다.
'엑스맨:다크 피닉스'(감독 사이먼 킨버그)는 ‘엑스맨:퍼스트 클래스와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그리고 ‘엑스맨:아포칼립스로 이어지는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 이십세기폭스가 디즈니로 넘어가면서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이십세기폭스에서 마지막으로 제작한 '엑스맨' 시리즈로 남게 된다. 엑스맨은 향후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에 합류할 전망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엑스맨:다크 피닉스' 메인 예고편은 인간과 돌연변이 간의 평화로운 공존을 이룬 엑스맨이 우주에서 조난 당한 인간들을 구하기 위해 우주로 향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임무 도중 목숨을 잃을 뻔한 사고로 진 그레이의 내재된 피닉스 포스가 모든 것을 초월하는 강력하고 파괴적인 힘 다크 피닉스로 변화하는 과정이 강렬하게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터스텔라 ‘마션 등 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던 제시카 차스테인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녀는 거대한 힘에 괴로워하는 진 그레이에게 넌 휠체어에 앉은 사람에게 명령만 받는 어린애야? 아니면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야?”라는 질문을 던지며 다크 피닉스의 힘을 발현하도록 자극한다.
'엑스맨:다크 피닉스' 측은 "마지막 시리즈에서는 진 그레이의 힘을 이용하려는 세력과 점차 다크 피닉스의 힘에 폭주하게 되는 진 그레이, 그리고 진 그레이를 막고자 하는 엑스맨의 대립까지 기존 엑스맨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강렬한 딜레마까지 펼쳐친다"고 자신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