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핑크레이디 우림, 웹드 ‘온더캠퍼스’ OST 참여…데뷔 후 첫 도전
입력 2019-03-27 11:28 
사진 = 비피엠스튜디오
[MBN스타 손진아 기자] 걸그룹 핑크레이디 멤버 우림이 데뷔 후 첫 OST에 도전한다.

27일 소속사 오디엔터테인먼트 측은 핑크레이디 우림이 보이그룹 펜타곤에 이어 웹드라마 ‘온더캠퍼스(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BPM엔터테인먼트 / 제작 최용혁, 감독 권진모) OST에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림은 뮤지컬과 K-POP(케이팝)이 결합한 새로운 장르 ‘팝시컬(POPSICAL) 프로젝트의 핑크레이디로 데뷔, 각종 음악방송을 누비며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특히 지난 25일 우림이 참여한 ‘온더캠퍼스 OST ‘1st Sight의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주인공의 모습과 어우러지는 우림의 음색은 보는 이들의 귀도 사로잡고 있다.

‘온더캠퍼스는 예술 분야 특성화 대학교를 배경으로 꿈꾸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다. 펜타곤 홍석이 남자 주인공 희열로 출연하며, 특별한 끼를 가진 학생들이 모인 댄스 동아리 ‘so be it(소 비 잇)에서 벌어지는 일상을 그린다.

우림의 ‘1st Sight은 오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온더캠퍼스는 네이버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